킹덤언더파이어 다운로드

불의 밑에 왕국에서 오디오의 아무 부족도 없다: 영웅의 전쟁. 반복 해 서 문자를 클릭으로 워크 래 프 트 만큼 익살 아니지만 거기에 답변을 충분히 다양 한 그들을 접대 하 게. 다양 한 병력 유형을 대표 하는 목소리가 충분히 누구 인지 구별 하기 위해 독특한 누가 소리 혼자, 중요 한 요소는 미친 듯이 명령을 보낼 때. 즐거움: 불 아래 왕국은 게임 플레이,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및 균형잡힌 시나리오를 중독성이 있습니다. 게임은 결코 쉬운 것은 아니지만, 그냥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위해 계속 돌아가고 충분히 도전. 때때로, 게임의 제목은 의도치 않게 익살 스러운 실전을 위해 만든다. 주요 악당 릭 라는 남자와 그의 마지막 이름으로 혈액을 추가 하는 그를 더 이상 당당한 확인 하지 않습니다. 첫 번째 악당의 얼굴은 끔찍한 붉은 오 우거 수석, likuku (발음, 레 구-구)입니다. ` 충분 했다? 불 밑에 왕국: 영웅의 전쟁은 berish, 그늘 지는 과거를 가진 환상 영역의 땅에서 일어난다. 릭 광부, 누가 블랙 드래곤 nibles 상대로 전투에서 사망 영웅 (우리는 그것을 „nibbles”) 발음이 아니라, 부활 하고있다 추측할 수 있다. 그러나 그의 부활은 뒤틀 리고 그는 릭 혈액으로 돌려 보내고, nibles의 모든 힘을 소유 하 고 더 나쁜.

디아블로-억양 던전 자신의 새로운 좌절감을 제공 하 여 전략적 게임 플레이에서 휴식 제공 크롤 링 합니다. 보기 단단히 메인 영웅, 다른 영웅이 화면에서 방황 하는 경우 문제가 될 수 있는 고정 됩니다. 전반적으로, 역할 놀이 임무는 재미 마이너스 디아블로와 같은 많은 플레이. 그들의 스파스 모습과 심지어 괴물 몬스터 인구가 단순히 디아블로의 내장 느낌이 부족 합니다. 요컨대, 불 아래 왕국에서 가장 큰 문제는 진짜-시간 전략이 나 역할-재생 부분은 매우 좋은, 그리고 가능성이 두 캠프를 실망 것입니다. 전반적으로, 왕국은 불의 밑에 오크 강타의 유쾌한 저녁을 위해 만드는 도표, 소리 및 전략의 다만 적당 한 혼합을 제공 한다. 전투는 즉시에서 그것을 회전 근거한 역할 노는 전략에서 분리 하는 감을 창조 한다 지휘 된다. 오크는 인간의 마을을 공격 하는 파도에 올 때, 각각의 습격은 긴장을 좋아할. 기사의 전체 육군이 스크린에 급속도로 올 때, 안도의 만져 서 알 감각이 있다. 이 분위기는 혼자 불 아래에 진짜 치료 왕국을 수 있습니다. 불의 밑에 왕국을 다운로드 한 사람들: 영웅의 전쟁은 또한 다운로드 했다: 기사와 상인: 소 농 내란 죄, 반지의 제왕,: 중간 지구를 위한 전투, 반지의 제왕,: 중간 지구 ii를 위한 전투, kohan ii: 전쟁의 킹스, 기사 및 상인: 부서진 왕국, 반지의 제왕,: 반지의 전쟁, inplictus: 올림푸스의 그림자,에 버 퀘스트 왕국의 지배자 화재 아래의 이야기는 „한 번 투쟁의 하얗게 올드 판타지 협약을 중심으로 돌아가지-그 평화를 알고 있었지만 지금은 토지 찢어진 다시 한번 어둠의 세력에 의해 침략에 직면 했다. 그 게 아니라면 원래 소리, 그리고 문자의 많은 종종 그냥 일반 구 피 이름-„달빛,” „신비한 기사”, „릭 블러드”-당신이 굽 실 거리 다 수 있도록 충분 합니다.

불 밑에 왕국은 2 개의 캠페인, 좋은 (인간) 및 악 (orcs)의 힘을 위해 각각에서이 이야기를 말한다. 각 캠페인은 13의 임무로 이루어져 있다; 10 선교는 워크 래 프 트 II 스타일의 실시간 전략 업무 및 기타 3 아 르 디아블로-억양 던전 크롤 링 합니다. 게임의 다양 한 미션에서 여러 영웅을 제어 하는 것 이지만, 전체 캠페인은 성공적으로 완료 된 모든 임무와 경험 및 능력을 획득 한 영웅의 공격을 따릅니다. 이러한 임무의 2d 그래픽은 단순히 평균 있지만 게임 플레이는 실제로 가장 큰 범법 자입니다. 당신의 책임에 있는 아주 공격적인 단위는 AI 현명 하, 조정 될 수 없고 당신의 영웅은 얼마나 강력한 그들이 되는 상관 없이 모두 너무 쉽게 죽는다.